안녕하세요.
혼자 게임을 하다 보니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 이렇게 문의드립니다
1. 길드는 몇 레벨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?
2. 주로 PC방에서만 게임을 플레이할 예정인데, 이 경우 길드 가입이나 활동에 제약이 있을까요?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조회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
| 79212 | 설치경로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... (1) Picture ico*** | 26-06-01 | 487 | 0 |
| 79211 | [모그리] WAVE≪파도≫ 자유부대에서 부대원을 모집합니다! (0) 쩡글 | 26-06-01 | 504 | 0 |
| 79207 | 뉴비가 친구초대 팔아볼까하는데요.. (1) 룸보 | 26-05-31 | 719 | 0 |
| 79206 | 테며리@초코보 친구초대 사기꾼 (0) 저질라노시아 | 26-05-30 | 683 | 0 |
| 79204 | 파판 맘잡고 오래 해보실 뉴비 한분만 모십니다! (0) 집결 | 26-05-29 | 792 | 0 |
| 79203 | [펜리르] 봄날의 정원에서 함께하실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(0) Picture 리프탄 | 26-05-29 | 523 | 0 |
| 79200 | 뉴비 친구초대코드 700만 길에 팝니다! (1) buddybu*** | 26-05-27 | 800 | 0 |
| 79199 | (서버무관 다섯분만)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하시고 공식 지원 물품 받아가세요 ><)9!! (0) 강철의망금술사 | 26-05-27 | 607 | 0 |
| 79198 | 복귀유저입니다. (1) always*** | 26-05-26 | 671 | 0 |
| 79196 | 설문조사 부탁드립니다!! (0) Picture Raveca | 26-05-26 | 609 | 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