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도중에..
크리스탈샵이나..홈피 확인하려면..
크롬 혹은 엣지를 켜야하고..자동으로 창이 뜨는데..
이렇게되면..
오류메세지나오면서..게임이 팅기네요..
어떤문제인지...
알려주세요..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조회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
| 79223 | 90002 해결보신분 계십니까?? (3) 관계도대간 | 26-06-07 | 409 | 1 |
| 79222 | 뉴비하기 쉬운 직업 알려주실 수 있나요? (2) 시온띠니 | 26-06-07 | 528 | 0 |
| 79221 | [초코보] <솔> 부대 새싹분들 대상으로 모집중입니다. (0) Picture 보스 | 26-06-06 | 476 | 0 |
| 79220 | [모그리]감자단<감튀>부대에서 부대원을 모집합니다. (0) Picture 임비 | 26-06-06 | 346 | 0 |
| 79219 | 뉴비 도와드립니다~ (0) 방랑모험가 | 26-06-06 | 429 | 0 |
| 79218 |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하시고 아이템 받아가세요!! (0) 실렌도르프 | 26-06-06 | 379 | 0 |
| 79217 | 완전 뉴비인데 도와주실 분 ㅠㅠ 서버는 글로벌 한국? (1) duatlgud8*** | 26-06-03 | 707 | 0 |
| 79215 | 치지직 이벤트 참여 시 음소거 하지 마세요. (0) Picture 이글루 | 26-06-03 | 564 | 0 |
| 79213 | [펜리르] 봄날의 정원에서 함께하실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(0) 리프탄 | 26-06-01 | 469 | 0 |
| 79212 | 설치경로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... (1) Picture ico*** | 26-06-01 | 453 | 0 |